우당탕탕

[카쉐어링] 그린카 사고처리 휴차료 롯데렌탈 후기

이퐁이 2021. 10. 21. 12:00
반응형

 

그린카 첫이용 24시간 9900원에 들뜬 나
광명에서 송도까지 운전하기 시작하는데...
1종보통 따고 사설운전연수도 하고 자신감 최고조였기 때문에


진심 송도 테크노파크로 111번길
저렇게 좁은데 저기에 차들이 또 일렬로 주차되어 있음
친구 만나기 10m 전...
초보운전이던 나는 우회전하고 바로 핸들을 풀었어야 했는데




엥? 조금 늦게 풀다가 주차된 차를 긁었다
살짝 쿵한것도 아니고 걍
긁음




일단 비상등 키고 와 어카지? 손발이 차지고
내려서 사진찍었어야 했는데 저기 길이 너무 좁아서 비상등 켜놓고 있었더니 뒤에서 난리남
앞에 대충 차 대놓고...
차주분 전화하려고 했는데 딱 나오시고
구구절절 설명해드리고ㅠ




핸드폰 번호만 교환하고 이름이랑 그쪽 차 사진도 안찍고 너무 당황한 나머지
내가 줄행랑...




차주분이 보내주신 차 상태
다행히 차주분이 엄청 착하셔서? 스윗하셔서..? 이정도 긁혔는데 15만원 선에서 처리가능할 것 같다고 함...




그렇지만 선생님 제가 그린카 몰고나온 똥몽총이입니다
광명에서 송도는 잘만 가놓고 막판에 긁어버림
무튼...
사고나서 상대방이랑 연락처 교환하고 친구 태워놓고 그린카 사고접수함
080-2000-1000
주말 점심때쯔음이었고 사고난 장소, 시간, 상대방 차량번호, 이름, 핸드폰번호 등등 물어봤던 거 같다
기억이 잘 안나는데
내가 핸드폰번호만 받고 차량번호랑 이름을 안받아서 또 자책자책




한 30분 이내로 뭐 저렇게 카톡오고




아찔
왜냐면 내가 면책금을 제일 높은거로 안해놔서
얼마가 나올지 감이 안잡히고.. 바로 적금해놓은거 해지하고 ㅎ..




이게 그린카 K3 아야한거
착잡한 마음에 구글링해봤더니 다들 살짝쿵 뽀뽀수준이던데
나는 뭐 키갈수준..




그린카는 휴차료도 있다길래 찾아봤는데
어쩌라는겨




9월 11일 토욜에 사고나고
13일 월욜에 바로 롯데렌탈에서 전화옴
그린카 빌리고 반납한 시간, 사고차량 사진 보내달라고 해서 보내드림


그렇게 나는 똥줄만 타고





그리고 딱 보름지나니까
이렇게만 문자옴
아니 근데 요새 무슨시댄데... 저렇게만 보내고 청구서는 안와서
다시 080-2000-1000에 전화해서 청구서 달라고 했는데 아직 안옴
저게 피싱일지 아닌지 어케 알아
한 2일 지나도 청구서가 안와서 저 문자 보낸 곳으로 전화했더니 3분만에 청구서를 보내줬당
그리고 휴차료도... 하 말잇못




청구서는 뭐 봐도 모른당
ㅎㅎ..
청구서 받고 바로 계좌로 돈 보냈다 안녕..




처음 빌릴때 뒤쪽에 이미 긁힌 자국이 있었는데 이참에 싹 엎어서 오래걸린듯


는 무튼...
2줄 요약
1. 그린카 빌릴 때 면책금 제일 높은 거로 잡기
면책금 5만원짜리로 했으면 25만원이 절약되는건데... 휴
사고 안나면 다행, 나면 혹시 모르니까

2. 그린카 고객문의 구림
사고관련 문의하고 싶은데 어플 내 1:1 문의는 사고관련 안받아줌 ㅠ 자꾸 1000번으로 전화하라고 함




조심한다고 해도 사고나는 게 태반이니..
면책금 높게 잡아서... 안전운전...
아직 납부금 안냈더니 그린카 정지당한 상태 쥬륵
그래도 저날 혼자 80키로 운전하고
집와서 엄마차로 더 운전연습하고
분명 연수도 다 받았는데 더 비싼경험한 것 같은건 왜지? ㅎㅎ





뭐 무튼 이래서 다시 빌릴 수 있게 됐다는 얘기,,
근데 이 문자는 아이폰 정크(스팸)에 있었다
다시는 그린카에 발도 들이내밀지 말라는 뜻인가..

 

반응형

 

반응형